다이소 늘어나는 샤워타월 좋은것 같아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늘어나는 샤워타월 좋은것 같아요

by *・☪·̩͙⏤͟͟͞͞★✽ 2020. 4. 12.

샤워타월은 한 달에 한 번씩 교체해줘야 좋다는 글을 봐서

다이소에 샤워타월 사러 갔습니다

정말 많은 종류에 샤워타월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길이가 길고 보들보들한 샤워타월을 좋아해서 

고르고 골라서 이 제품을 사 왔습니다

 

가격이 천 원밖에 안 하니 샤워타월 주기적으로 자주 바꿔주세용

 

 

 

 

다이소에 가면 최대길이가 제품마다 다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이 제품은 넓이도 넓고 길이도 가장 길었습니다

제품명은 보들보들 늘어나는 샤워타월입니다

 

 

 

 

 

 

품번은 1016961 이고 품명은 신축엠보샤워타월(약24X100)입니다

주의사항은 피부의 한 부분에 장시간 반복 사용하면 안 되고

사용 후 반드시 건조한 상태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피부가 약하거나 민감하신 분들은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면 좋다고 합니다

 

주요 성분은 폴리에스테르 100%이네요

 

 

 

 

 

제품을 펼쳐보았는데요 순간 고개를 갸웃하게 되실 겁니다

아까 종이에 24X100cm 라고 봤는데 왜 이렇게 짧지?ㅋㅋㅋ

저도 자세히 보니깐 최대라고 앞에 쓰여 있더라고요

왜 최대라고 쓰여 있는지 보아하니

 

 

 

 

 

 

이렇게 엄청 잘 늘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배 이상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ㅎㅎㅎ

확실한 리뷰를 위해 발 양쪽 끝으로 잡고 쭉 늘려보았답니다

100cm는 사실이었습니다 ㅎㅎㅎ

등 뒤도 확실히 거품질 할 수 있는 긴 샤워타월입니다

 

 

 

 

 

 

제품에 소프트라고 적혀있는 것처럼 재질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보송보송한 느낌입니다

제품을 확대해서 찍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샤워를 하면서 저 미세한 틈으로 이물질이 누적되기 때문에

샤워타월은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갈아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용해보니

늘어나는 형식이다 보니 우선 거품이 엄청 잘 나는 편입니다 

바디워시를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성합니다

그리고 늘어나기 때문에 등 같은 뒷면을 씻을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ㅎㅎ

 

그런데 잡는 데로 늘어나다 보니깐

뭔가 강한 밀착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실망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그래도 부드럽고

거품 많이 나고

잘 늘어나서 저에게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ㅎㅎ

 

이상 다이소 늘어나는 샤워타월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