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안경 클리너 / 렌즈 크리너 써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안경 클리너 / 렌즈 크리너 써봤어요

by *・☪·̩͙⏤͟͟͞͞★✽ 2020. 4. 14.

평소에 안경을 쭉 쓰고 다녀서 안경 크리너는 

꼭 챙겨다니는 편입니다 

마침 다 떨어져서 다이소에 갔더니 가성비 좋은 제품을 팔더라구요

안경도 렌즈니깐 렌즈 크리너를 샀습니다 

 

 

 

 

우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가성비 인데요

30 매입 편리한 개별포장인데 단돈 천 원밖에 하지

않더라구요

안경 클리너의 경우 작은 사이즈만 필요하기 때문에

넓은 클리너보다는 작고 여러 개로 나눠져 있는 안경 클리너가

휴대하기도 좋고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자국 없는 깨끗함 렌즈 크리너이구요

영어로는 Lens premoistened cleaning wipe 입니다

사이즈는 약 14cmX14츠 dlrndy

 

빠르게 건조하는 습윤티슈

정전기/미세먼지 방지

자국 없는 깨끗함

뛰어난 세정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 용도는 핸드폰과 카메라 안경 등

액정 전용 클리너 입니다

안경을 닦을 용도로 샀기 때문에 딱이죠!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티슈를 꺼내 렌즈 전체를 가볍게 닦아 줍니다

개방한 티슈는 재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티슈가 마르지 전에 재빨리 더러운 부분을 닦아줘야 합니다

모래나 철가루 등이 묻은 경우는 일단 물로 씻어낸 후 사용하고

건조된 티슈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품번은 1007052 이며 품명은 렌즈크리너 30P 입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니 안경 클리너들이

차곡차곡 잘 쌓여있습니다 

 

 

 

 

 

 

하나 꺼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2개가 하나로 붙어 있는 것 같구요 약봉지 뜯듯이 살짝 힘주면

두 개로 나뉘게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란 색상 계열입니다

렌즈 크리너라고 적혀있네요~

 

 

 

 

 

안경을 늘 쓰다 보니깐 집에 안경이 여러 개 있는데

그중에 가장 막 쓰는 안경입니다

가끔 쓰고 잠들 때도 있는 편한 안경이죠

 

그러다 보니 이렇게 늘 자주 더러워집니다

저 자국을 보니 뭘 보다가 질질 울었나 봐요 ㅋㅋㅋ

눈물자국 같네요

 

 

 

 

 

더러운 안경 렌즈를 닦기 위해 한포 뜯어봤는데

일단 살짝 코를 찌르는 알콜 향기가 확 납니다 

일반적인 손세정제 알콜 향기보다는 좀 더 독하네요

사이즈는 안경 닦기에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안경을 닦을 때는 양면을 동시에 닦기 때문에

이 정도 사이즈가 돼줘야 한 번에 닦을 수 있죠

 

근데 생각보다 휘발성이 강해서 티슈가

금방 마르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썼던 안경 클리너보다 더 빠르게 마르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안경 렌즈에 물기처럼 묻어있어서 

다시 한번 닦아야 되는 불상사는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굉장히 스피드 하게 닦아야 합니다 ㅎㅎㅎ

 

 

 

 

 

한 장으로 다 닦았습니다

안경 렌즈가 너무나도 깨끗해졌죠?ㅎㅎ

 

총평을 하자면 

묻임없이 잘 닦이기는 하지만 굉장히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후다닥 닦아야 되고 늦으면 하나 더 뜯어야 한다 !!

 

입니다! ㅎㅎㅎ

 

 

이상 다이소 안경 크리너 / 렌즈 클리너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