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어폰 연장선 / 3.5mm 이어폰 연장케이블 1m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이어폰 연장선 / 3.5mm 이어폰 연장케이블 1m 후기

by *・☪·̩͙⏤͟͟͞͞★✽ 2020. 4. 10.

컴퓨터를 할 때 주로 스피커보다는 이어폰으로 듣는데

기존 이어폰 줄이 너무 짧아서 가끔 일어서거나

고개를 돌릴 때 빠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 간 김에 이어폰 연장선을 샀습니다

3천 원이면 다이소에서 비싼 편이죠 ㅎㅎㅎ

 

 

 

 

 

 

정식 명칭은 3.5mm 이어폰 연장 케이블 1m입니다

영어로는 3,5mm Auxiliary Extension Cable 이고 모델명은 LGC-RAC01 입니다

페브릭 케이블이라고 하네요!

 

 

 

 

 

 

선의 길이는 1m라서 사용하는 데는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주로 컴퓨터 본체가 책상 아래에 있기 때문에 1m 정도면 충분하죠!

그리고 페브릭 케이블이라 단선 염려도 적네요

암놈과 수놈이 각 끝에 달려있는 이어폰 연장 케이블입니다!

 

 

 

 

 

커넥터 타입은 3.5mm F-M 이고

품번은 1026031 품명는 FOR LG 이어폰 연장케이블(페브릭)입니다

 

 

 

 

 

제품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이어폰 혹은 헤드셋에 연결/연장할 수 있으나

일부 제품에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FOR LG 프로그램은

LG의 자문/컨설팅을 받은,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으로 품질 테스트와

Safety 자문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LG가 중소기업과 상생하기 위해 좋은 일은 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젠더도 은색 페브릭 케이블도 은색이라서

색상은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일반적인 고무 선이었으면 탄성이 좀 세서

길게 연결할 때 자기 멋대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는데

페브릭이라 부드럽고 탄성이 적어서 원하는 데로 

거치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다리 아래에 있는 본체에 이어폰을 꼽고 쓰는데

이어폰 형태가 ㄱ 자여서 생각보다 줄이 더 짧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다이소 이어폰 연장선이 꼭 필요했습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 거 아시죠?ㅎㅎ

컴퓨터 본체에 꼽던 기존 이어폰 잭을 이어폰 연장선 

암놈 부분에 끼워주시고 

 

 

 

 

 

 

 

반대편 수놈 부분을 컴퓨터에 꽂아주시면 끝입니다

 

장착해서 음질을 들어보니 

기존에 쓰든 것과 똑같네요 ㅎㅎ

그대신 선이 여유 있어서 정리도 잘되고

일어서거나 움직일 때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이상 다이소 이어폰 연장선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