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어폰 고무캡으로 이어폰 캡 바꾸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이어폰 고무캡으로 이어폰 캡 바꾸기

by *・☪·̩͙⏤͟͟͞͞★✽ 2020. 4. 10.

요즘 이어폰들이 이렇게 고무만 교체할 수 있도록

되있것들이 많더라구요

집에 쓰는 이어폰도 고무인데 오래 쓰다 보니 한쪽이 찢어져서

자꾸 귀에서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다이소에 이어폰 고무캡이 판다는 것을 발견!!

바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에 파는 천 원 제품은 다 가성비 좋아 보이는데

이건 좀...천원이 아깝다는 느낌?ㅋㅋㅋ

 

 

 

 

정식 제품명은 커널형 이어폰 캡 입니다

Kernel Type Earphone Cap

 

 

 

 

 

 

 

제품은 총 3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이어폰에 꼽는 부분은 4.5mm로 동일합니다

이건 커널형 이어폰은 모두 다 통일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가장 작은 S는 10mm

중간 M은 12mm

큰 L은 14mm입니다

 

귓구멍 사이즈가 다들 다르니깐 사이즈 별로 해놓은 것 같아요

저는 M 사이즈가 딱 맞는 것 같습니당

 

귀가 아프지 않은 커널형 이어폰캡 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감촉 처리와 미끄럼 방지 및 우수한 착용감, 유연함이 뛰어납니당

귀의 모양 및 크기에 따라 끼울 수 있도록 3SET로 구성되어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품명은 이어폰 실리콘 캡이고 

품번은 1002563입니다

재질은 실리콘이고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기존에 쓰던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왼쪽 이어폰 캡이 찢어져서 자주 훌러덩 떨어지더라구요

 

 

 

 

 

 

기존 이어폰 캡을 제거합니다

실리콘이 틀에 맞게 끼워져 있어서 살짝만 힘주면

훌러덩 벗겨집니다

그나저나 실리콘 벗기니 이어폰이 더럽다는 걸 알게 되네요 ㄷㄷ

바로 청소 들어갑니다 ㅎㅎㅎ

 

 

 

 

 

위쪽 흰색은 기존에 이어폰 고무캡이고

아래쪽은 바꿀 이어폰 고무캡입니다

사이즈는 동일한 것 같아요

 

 

 

 

 

 

그리고 교체 짜잔!

이어폰이 검은색인데 고무캡을 검은색으로 바꾸니

뭔가 일체형 느낌이?ㅎㅎ 착용해보니 부드럽고 좋습니다!

바꾸길 잘했네요!!

 

 

 

 

 

혹시나 까먹을 수 있으니 교체했던 이어폰 다시 꼽아놓고

보관해야겠어요 ㅎㅎㅎ 다음번엔 큰 사이즈로 바꿔봐야겠습니당

 

이상 다이소 이어폰 고무캡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