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케이블 홀더 써보니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케이블 홀더 써보니 좋네요

by *・☪·̩͙⏤͟͟͞͞★✽ 2020. 4. 8.

컴퓨터 옆에 각종 케이블과 충전선, 이어폰 선들이 지저분하게 얽혀있는 걸 보고

검색했더니 다이소에 케이블 홀더라는걸 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생각보다 케이블 홀더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하나하나씩 살펴보면서 저희 집이랑 딱 맞는 녀석을 찾았습니다

 

 

 

 

다이소 케이블 홀더 중에서 접착식 2라인 케이블 홀더입니다

2개씩 정리할 수 있으니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총 8개를 정리할 수 있지만 하나는 이어폰 전용으로 써볼 생각입니다 

 

 

 

 

 

 

접착식 2라인 케이블 홀더는 양면테이프 방식으로

간편히 사용이 가능하고 총 4개가 들어있습니다 

색상도 갈색이라서 어떤 가구나 책상 같은 곳에도 무난히 잘 어울릴 것이라 예상되구요

 

 

 

 

다이소 케이블 홀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제품 하단의 스티커를 제거한 다음 벽면이나 테이블 등 원하는 곳에 부착시킵니다

부착 후에는 케이블 홀더에 각 종 케이블이나 이어폰 선등을 끼워주면 됩니다

참 쉽죠잉?ㅎㅎ

 

 

 

 

 

사용 주의사항 중에서 벽지에 제품을 부착 후 떼어낼 경우

강한 접착력으로 인해 벽지가 찢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고 합니다

품번은 1007034이고 품명은 케이블정리2라인4P네요

 

 

 

 

예상하시는 것처럼 말랑말랑한 고무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말랑거리지는 않구요 적당한 탄성이 있어서

케이블을 끼우고 뺄 때 좋을 것 같네요

 

 

 

 

 

뒷면에는 생각보다 큰 양면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하얀색 종이를 때고 부착면에 붙이면 돼 보입니다 

 

 

 

 

 

우선 컴퓨터 책상 옆에 하나를 붙여봤습니다

검은색 나무 책상이지만 이질감 없고 괜찮네요 ㅎㅎ

 

 

 

 

 

우선 연습으로 충전 케이블과 이어폰을 걸어놨는데 뭔가 잘못 붙인 느낌이 나더라구요

왜냐하면 선 부분을 끼우다 보니 위쪽으로 많이 튀어나와서 꺼내고 넣을 때

책상 위쪽면에 많이 닿더라구요

그래서 떼어내고 아래쪽으로 좀 이동해봅니다 

 

 

 

 

위치를 아래쪽으로 옮기고 나서 이어폰에 하나를 통으로 쓰고

충전 케이블은 하나를 더 붙여서 사용했더니 딱 좋습니다

 

컴퓨터 옆에 케이블들이 너저분하게 있으신 분들에게는

딱 좋을 듯합니다 

 

이상 다이소 케이블 홀더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