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어폰 분배기 써봤어요 (듀얼잭/Earphone Dual Jack)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이어폰 분배기 써봤어요 (듀얼잭/Earphone Dual Jack)

by *・☪·̩͙⏤͟͟͞͞★✽ 2020. 3. 28.

친구랑 비행기 안에서 음악 같이 들으려고 검색해보니깐

다이소에 이어폰 분배기를 쓰면 된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다이소에 보면 이어폰 분배기가 총 4개 있더라고요

천 원, 2천 원, 3천 원으로 있길래 가장 저렴한 천 원짜리로 선택해봤어요

검은색 선보다는 디자인도 더 깔끔한것 같아요

 

 

 

 

다이소 이어폰 분배기는 말그대로 이어폰 잭을

두 개로 늘려주는 제품이에요

같이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이어폰 한 짝씩 나눠 듣는 것보다

같이 완전히 들으면 더 좋으니깐요 

 

 

 

 

 

선길이는 7.5cm라서 사용하는 데는 전혀 지장 없을 것 같고요

잭은 모든 휴대폰에 다 꼽히는 것 같아요 

정식 명식은 듀얼잭 이어폰 분배기 네요

 

 

 

 

 

 

스마트폰, 태블릿 PC, MP3 외 모든 스마트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개의 이어폰을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고요

크기가 작아서 휴대가 편리합니다

여행 갈 때 가방에 하나씩 챙겨가면 좋을 것 같고요

연인끼리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의 사항은 애완견이나 어린이들 손에 닿지 않도록 보관하면 됩니다

화기나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고요

이어폰 연결 또는 분리 시 제품의 몸체를 잡고 탈착 하는 게 좋다네요

왜냐면 선 부분만 잡고 힘껏 잡아당기면 선이 끊어질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선을 꽂은 상태에서는 블루투스나 핸즈프리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흰색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디자인이 좋은 것 같아요

검은색 2천 원짜리 보다는 훨씬 이쁜 것 같아요 

 

 

 

 

휴대폰으로는 사진을 찍어야 하니

집에 있는 갤럭시 탭에 꼽아봤어요 ㅎㅎ

기기가 흰색이라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이어폰 2개를 꼽아봤답니다

하나는 두툼한 편이고 하나는 일반적인 스타일인데

간섭 없이 잘 꼽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다이소 이어폰 분배기를 쓰면 음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하나씩 들어보고 음질 체크해봤습니다

 

 

 

 

 

 

분배기를 썼을 때와 안 섰을 때의 음질차이는 없었습니다

각자 이어폰에서 본체에 꼽았을 때와 동일한 음질이 느껴지더라고요

 

여행 가거나 친구 혹은 연인과 같은 노래를 듣거나 

같은 영상을 들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다이소 이어폰 분배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