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지워지는 볼펜 신기하네요(디즈니 지워지는 펜)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 신기하네요(디즈니 지워지는 펜)

by *・☪·̩͙⏤͟͟͞͞★✽ 2020. 3. 29.

다이소를 둘러보던 중에 신기한 것을 발견했어요

디즈니 지워지는 펜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을 본 적이 있는데

디즈니 캐릭터가 있는 것은 처음 보네요 

 

 

 

3가지 캐릭터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골라왔습니다

왜 3천 원이냐 봤더니 3색 볼펜과 볼펜 전용 지우개가 같이 있네요

토이스토리 캐릭터 귀엽습니다 ㅎㅎ

 

 

 

 

다이소 디즈니 지워지는 펜은 자체 기술로 제작된

하이퀄리티 고농도 3색 잉크라고 합니다

색상은 검은색, 파란색, 빨간색이구요

볼펜의 굵기는 0.5mm입니다

 

 

 

 

지우개는 총 2개가 들어있어요

캐릭터 위에 보면 하얀색 플라스틱처럼 보이는 게 있는데

저게 볼펜 상단에 끼워서 쓰는 지우개이고

캐릭터는 추가 지우개라고 합니다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은 부드러운 필기감, 깔끔하게 지워지는 중성펜입니다

아까 이야기했던 지우개를 캡 구명에 눌러서 끼 워쓰 거나

캐릭터 지우개를 별도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체 개발 잉크로 우수한 필기감이고 지우개가 2개나 들어있어서 골라쓸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지우개 가루가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우개는 지워지는 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무 볼펜이나 지우지 마시길 바래용 ㅎㅎㅎ

 

 

 

 

사용연령은 14세 이상이고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특히나 볼펜은 끝이 뾰족하니깐 찔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고

볼펜 상단에 달리는 지우개가 작아서 어린이들이 먹지 않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오픈을 해봤습니다

볼펜 디자인이나 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아까 이야기했던 지우개는 볼펜 상단에 꼽아서 쓰시면 됩니다

지우개가 너무 작은 거 아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일반 지우개처럼 지우개 똥이 나오면서 작아지는 형태가 아니라

지우개가 닿으면 지워지는 거라서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은 3가지 색상을 골라 쓸 수 있습니다

검은색과 파란색, 빨간색이 있습니다

 

 

 

 

 

볼펜 색상마다 눌러보면 끝부분에 플라스틱으로 막아놨습니다

아마도 잉크가 흐르지 않게 하는 것 같은데

3가지 색상 모두 막혀있으니 하나씩 눌러서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3가지 색상으로 글씨를 한번 써봤어요 ㅎㅎ

펜이 써지는 느낌이 굉장히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디즈니 지워지는 펜

 

 

 

 

 

그리고 정말 잘 지워지는지 상단에 꼽은 지우개로

3가지 색상 글씨를 모두 지워보겠습니다

 

 

 

 

 

 

오 정말 잘지워지는데요?ㅎㅎㅎ

지우개 똥도 안 나오고 조금만 문질러도 쓱쓱 잘 지워집니다 ㅎㅎ

이래서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을 쓰는 거군요

 

 

 

검은색 글씨는 볼펜 뒤에 있는 지우개로 다 지워봤습니다

깜쪽같이 없어졌죠?ㅎㅎ

그럼 이번에 빨간색 글씨와 파란색 글씨는 캐릭터 지우개로 지워볼게요

 

 

 

 

 

 

오 잘 지워집니다

캐릭터 지우개는 지우개똥이 살짝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면적이 넓으니깐 금방 더 잘 지워지네요

 

 

 

 

나머지 색깔도 캐릭터 지우개로 다 지워봤습니다

파란색 네모 안에 아까 3가지 색상으로 글씨를 썼던 곳인데

감쪽같이 잘 지워졌죠?ㅎㅎ

 

볼펜으로 쓰고 수정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다이소 지워지는 볼펜 추천드려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