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증폭기(무선 확장기) ip Time Extender N3 써봤더니
본문 바로가기
일상용품 리뷰

와이파이 증폭기(무선 확장기) ip Time Extender N3 써봤더니

by *・☪·̩͙⏤͟͟͞͞★✽ 2021. 6. 4.

거실에 와이파이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는데 침실 침대쪽에서는 신호가 잘 잡히지 않아서 검색해보니 와이파이 증폭기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이것을 콘센트에 꼽아주기만 하면 와이파이가 무선으로 확장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당

제품명은 ip TIME Extender N3 무선 확장기 입니다

 

 

 

 

 

가격대가 더 비싼 제품도 많았는데 300Mbps 정도면 무난하게 쓸 것 같더라구요

집에 500메가 인터넷을 쓰고 있으니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품박스에 스펙이 써있는데 잘 전문용어라 그런지 어렵네요 ㅎㅎ

후기도 많고 평가도 좋은 제품이어서 구매했습니당

 

 

 

 

 

 

박스를 오픈하니 귀엽게 생긴 제품과 사용설명서가 함께 들어 있네요

요즘 아이피 타임 제품들은 재활용 박스로 제품을 포장하는 것 같아요 

 

 

 

 

 

 

제품을 꺼내보니 한쪽면은 안테나 2개가 달려있고 반대쪽은 220V 콘센트가 달려있어요

이대로 그냥 콘센트에 연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측면에는 랜카드 연결잭이 있는데 만약 주변에 유선랜을 써야 하는 컴퓨터가 있다면 연결 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유무선 와이파이 증폭기 및 확장기인 셈이네요 

 

 

 

 

 

 

안테나는 접을 수도 있고 점선 따라 돌려서 위로 세울 수도 있습니다

공유기가 있는 방향쪽으로 해놓는게 아무래도 좋겠죠?ㅎㅎ

 

 

 

 

 

 

와이파이 확장기 & 증폭기 특성상 발열이 있기 때문에 제품 후면 상단에는 구멍을 뚫어놓은것 같네요

KC인증 마크까지 있는것으로 보아 믿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콘센트에 결합한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사각진 특성때문에 2구 콘센트의 경우 하단에 또다른 콘센트를 결합하기가 쉽지 않아보입니당

요즘엔 저렇게 옆으로 비스듬하게 되어 있는 콘센트가 많은데 수평으로 된 콘센트의 경우 하단에 영향을 줄 정도의 크기는 아닌듯 보이네요 

 

 

 

 

 

 

 

 

제품 상단에 3가지 컬러 LED가 나와서 현재 연결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연결 후 설명서에 나온데로 휴대폰에 어플을 깔고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입력했더니 바로 안테나가 끝까지 채워집니다

 

속도도 잘 나오는편이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혹시 집이나 회사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안잡히는 곳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