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스타벅스 빨대st 다이소 스트로우 후기

*・☪·̩͙⏤͟͟͞͞★✽ 2021. 2. 5. 18:41

개인적으로 음료는 빨대로 빨아먹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빨대가 떨어지면 냉큼 사다놓는데

이번에 다이소에 갔더니 새로운 빨대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수많은 빨대중에 단연 눈에 돋보이는 녀석은 바로

 

 

 

 

이 빨대입니다

색상을 보면 딱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죠?ㅎㅎ

바로 스타벅스 빨대입니다

지금은 종이빨대로 바껴서 더이상 찾아볼 수 없지만 그때 그 색상과 거의 일치하네요 ㅎㅎ

물론 스벅빨대는 윗부분에 휘어지는 주름이 없었지만 그래도 추억돋네요

 

 

 

 

 

이름은 자유롭게 휘어지는 스트로우

flexible drinking straws

150개에 가격은 천원이고

사이즈는 지름 0.6cm에 길이 21cm 입니다

 

제가 벤티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주름을 위로 쭉 펴면 3cm 정도 튀어나오기 때문에

왠만한 텀블러는 다 커버하는 사이즈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품번은 1007050 

품명은 컬러주름빨대150P 입니다

재질은 폴리프로필렌이네요 

본 상품은 소중한 재활용 자원이므로 사용 후 플라스틱류로 분리수거하라고 되어 있네요

보통 빨대는 분리수거 하면 안된다고 하던데 분리수거 가능해서 좋습니다

 

 

 

 

 

하나를 꺼나보면 딱 그때 그시절 스타벅스 빨대 색상이랑 거의 동일합니다

주름부분만 없다면 딱인데 

주름이 거슬린다면 빨대를 쫙펴서 반대로 집어넣으면 기가막힙니다 ㅎㅎ

 

 

 

 

 

 

150p 사놨으니 올해는 빨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ㅎㅎ

집에서 커피를 타서 가져나가는 편이라 요런 빨대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