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청소포 / 베이킹 소다 손걸레 청소포 써봤어요

*・☪·̩͙⏤͟͟͞͞★✽ 2020. 4. 16. 23:42

집이 넓지 않아서 청소포로 그때그때 청소해주는데

마침 청소포가 딱 떨어져서 다이소에 갔습니다

보통은 가장 윗줄에 있는 베이킹 소다 물청소포를 쓰는데

오늘 새로운 녀석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때가 잘 빠지는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포 입니다

찌든 때 물때 제거에 좋은 습식 형태이고

일단 천 원에 100 매라서 가성비가 아주 최고인 것 같네요!ㅎㅎ

 

 

 

 

 

사이즈는 190X160입니다!

손걸레 청소포이니깐 손으로 들고 청소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일반 물티슈랑 비슷한 사이즈네요!

 

 

 

 

천 원짜리 물티슈도 100매를 찾아보기가 쉽지가 않은데

베이킹 소다가 들어있어서 찌든 때도 청소할 수 있는 청소포가

천 원에 100 매면 진짜 혜자 아이템이죠~ㅎㅎ

 

 

 

 

 

정식 명칭은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포입니다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서 넉넉합니다!

100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옆면 두께가 두둑하니 좋네요

 

 

 

 

베이킹소다란 탄산수소나트륨 성분으로 지방산을 중화시키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유요 하다고 합니다

 

제품 특징은

간편하게 뽑아서 찌든 때와 물때 제거를 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 보다 깨끗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거실, 안방, 바닥청소는 물론 소파, 장난감, 책상, 창문, 싱크대, 타일 벽, 욕실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베이킹소다는 과일을 씻을 때나 설거지를 할 때 쓰는

성분이니깐 안정성은 보장이 되어 있겠죠 ㅎㅎ

 

 

 

 

 

품번은 1024900이고 품며은 베이킹소다손걸레청소포100매입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은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줘야 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부위에 테스트를 해본 뒤 손상이 없는 경우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일반 물티슈처럼 손바닥 모양의 커버를

벗겨내고 한 장씩 톡톡 뽑아서 쓰면 됩니다

참 쉽죠잉?ㅎㅎ

 

 

 

 

 

 

한 장을 꺼내서 펼쳐봤는데요 

제품 사이즈보다 조금 더 넓은 형태입니다

손으로 들고 닦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청소포에는 다른 향기가 나지 않아서

청소하기에도 부담 없을 것 같습니당

 

 

 

 

 

 

여기는 싱크대 바로 밑쪽 주방 바닥입니다

요리를 하다 보면 바닥에 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기름기 있는 요리를 하다보면 많이 튀어서

이처럼 금방 더러워집니다 

여기를 다이소 청소포로 한번 닦아보겠습니당

 

 

 

 

 

몇 번 쓱쓱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싹 닦이네요 ㅎㅎ

물티슈 같은 경우는 기름기가 있는 때는 물만 번지고

잘 안 닦이는 경우가 많은데 기름때도 깔끔하게 잘 닦이네요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여로모로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습니당

 

 

 

 

 

청소포를 한번 펼처보니 기름때랑 찌든 때가

싹 묻어 나왔네요!ㅎㅎ 이 정도 세정력이면 천원이 아깝지가 않습니다

일반 물티슈보다 세정력이 더 좋은

다이소 청소포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