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연필캡 당근 PENCIL CAP 써봤어요

*・☪·̩͙⏤͟͟͞͞★✽ 2020. 4. 23. 00:03

먹는 당근 아닙니당 ㅎㅎㅎ

다이소에서 파는 연필캡입니다.

일명 당근 연필캡이에요 ㅎㅎ

 

연필캡이 뭐냐면 한마디로 연필 뚜껑입니다

연필을 깎아 놓고 나서 앞쪽이 자주 부러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매직이나 네임펜처럼 뚜껑을 만들어주는 겁니다 

 

일단 당근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샀습니다

8개 들어있고 가격은 천 원입니다

 

 

 

 

품번은 1020260이고

품명은 당근모양연필캡(8P)1000 입니다

사용연령은 8세 이상이네요

 

주의사항은 입에 넣거나

연필 보호캡 구멍에 손가락을 넣지 말라고 합니다

아이가 당근인 줄 알고 삼킬 수 있으니

삼키지 않도록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모델명은 또 야채 연필 캡이네요 ㅋㅋㅋㅋ

DNOP 불검출, DNP 불검출입니다

 

 

 

 

 

그나저나 콘셉트 하나는 정말 잘 잡은 것 같네요

정말 먹음직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어린이들 있는 집에서 이거 바로 입에 들어가겠네요 

 

 

 

 

 

잎을 담당하는 초록색 저 녀석은 뭔가 했더니

말랑말랑 지우개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 다이소 연필 캡 위에 초록색 지우개

 

 

 

 

집에서 쓰는 연필에 한번 꽂아주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연필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당근의 1/3 정도 연필이 들어가는 것 같네요

그래서 훌렁 벗겨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연필캡을 씌워서 보관할 때는

좀 힘을 줘서 꽉 끼워서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볼 수록 귀엽네요 ㅋㅋ

 

 

 

 

 

 

총 8개니깐 개수도 넉넉해서

집에 있는 연필 종류별로 하나씩 다 착용해줬습니다

당근당근 합니다 ㅎㅎㅎ

 

 

 

 

 

초록색 지우개는 쓸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안 쓸 겁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디자인 용도로만 사용해야겠어요!!

 

 

 

 

 

 

이 전에 리뷰했던 다이소 연필꽂이에

다른 볼펜들이랑 같이 꽂아줬는데

독보적으로 튑니다 ㅋㅋ 

안그래도 연필이 긴데 연필캡까지 씌워주니

연필이 잘보여서 좋긴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