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연필꽂이 / 펜꽂이 써보니 좋네요!

*・☪·̩͙⏤͟͟͞͞★✽ 2020. 4. 19. 23:11

예전부터 집에 연필꽂이로 쓰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제가 며칠 전부터 찾고 있던 머그컵이었더라고요

ㅋㅋㅋ

책상 위에 있는 줄도 모르고 이 머그컵 찾아서 한참 뒤졌는데....

그래서 이 머그컵을 대체할 연필꽂이가 필요했습니다

 

 

 

 

다이소에 간 김에 연필꽂이 코너에 가봤더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펜꽂이들이 있더라고요

가격부터 재질 형태 등이 정말 다양 ㅎㅎ

그중에 제 눈에 가장 들어온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스틸 펜꽂이인데 일단 제 책상이랑 톤이 맞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에 듬성듬성 뚫려있어서

연필이나 볼펜 찾을 때도 유요 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진상으론 색상이 좀 녹슨 것처럼 칙칙하게 나오는데

빛을 받으면 나름 이뻤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책상 정리 스틸 펜꽂이이고

가격은 천 원입니다

사이즈는 지름 8cm 높이 10cm입니다

2천 원을 주면 더 큰 사이즈를 살 수 있는데

연필꽂이 특성상 너무 크면 펜들이 너무 널브러져 있는 것 같아

보기 안 좋아서 이 정도 사이즈도 충분한 것 같더라고요

 

 

 

 

 

품번은 1020531이고

품명은 원통형 스틸펜꽂이 입니다

 

 

 

 

 

 

연필꽂이나 펜 꽃 이등은 높이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너무 높으면 펜들이 꽂이 안으로 들어가 버리고

너무 낮으면 펜들이 누워버리기 때문에 높이가 중요해요

이 제품에 다이소에서 파는 여러 펜들은 한번 넣어봤는데

딱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제품 자체도 가볍고 때도 타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아까 큰 머그컵에 담겨있던 볼펜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옮겨보겠습니다

눈으로만 봤을 때는 다 안 들어갈 것 같긴 한데 

넣어보면 알겠죠 ㅎㅎ

 

 

 

 

 

 

 

 

딱 봐도 왼쪽 머그컵이 굉장히 크고

저 머그컵 안에 가득 들어있었는데 

다이소 연필꽂이에 쏙 다 들어갑니다

심지어 펜들이 조금 누울 만큼 공간이 더 남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머그컵은 아래가 좁아지는 형태이고

다이소 펜꽂이는 일자로 떨어지는 형태라서

더 많이 들어가는 것 같네요 

 

 

 

생각보다 꽤 많은 펜들과 연필

매직 등이 있는데도 하나에 쏙 들어갔습니다

아주 대만족입니다!

만약 다이소에서 펜꽂이 사시려면

너무 큰 것보다는 손으로 한번 쥐어보시고

대충 사이즈를 측정해서 사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