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연필그립 / 파스텔 펜 그립 좋네요

*・☪·̩͙⏤͟͟͞͞★✽ 2020. 4. 24. 00:43

연필로 글 쓰는 작업을 오래 하다 보면

가운데 손가락이 너무 아픕니다

그래서 굳은살도 많이 생겼구요

 

검색을 해보니 연필그립을 사면 손이 훨씬

편해진다고 해서 다이소에서

파스텔 벤 그립을 사왔습니다

 

이것도 연필에 호환이 된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파스텔이라는 미술용품에 사용하는 건 줄

알았는데 파스텔 톤의 펜그립이란 뜻이네요 ㅋㅋㅋ

푹 신한 소재여서 펜을 오래 잡고 있어도

손이 편안합니다

 

색깔별로 2개씩 해서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펜그립을 끼우기 전에 펜 손잡이 부분에

로션크림을 발라주고 돌돌 돌려 끼우면 쉽게 쏙 들어간다고 하네요

아마도 펜그립 직경보다 더 두꺼운 펜에 넣으려면

로션크림의 도움이 필요한가 봅니다. 

 

주의사항은

아이들 손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색깔도 이쁘고 말랑말랑해서 그냥 입으로 들어갈 것 같거든요

그래서 입에 대거나 입에 넣고 빨면 안 되고

삼킬 시에는 질식이나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당

 

 

 

 

품번은 1022802이고 품명은 펜그립10P(1000) 입니다

재질을 EVA입니다

사용연령이 14세 이상이라고 빨간색으로 강렬하게 쓰여있네요

 

 

 

 

 

 

마음에 드는 3가지 색상을 꺼내봤는데

진짜 이게 어떤 용도 인줄 모르고 보면은

포도맛 바나나맛 멜론맛 마시멜로인 줄 알겠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볼펜 같은 경우는 

실리콘 소제로 펜그립이 다 되어 있는데

연필은 깎아서 써야 되다 보니

딱딱한 나무로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글을 쓸 때는 연필그립이 꼭 필요할 것 같아요

 

빨간색이니 노란색 연필 그립을 끼워보겠습니당

 

 

 

 

 

연필은 슬림해서 따로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쏙 들어갑니다

고정도 잘 되는 편이구요

약간 여유가 있어서 아래 위로 이동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제가 손이 왕 크다 보니깐

이렇게 작은 연필을 쥐다 보면 힘이 많이 들어가거든요 ㅋㅋ

찍은 손은 왼손이긴 하지만

폭신폭신하니 아주 편안합니다!

 

오랫동안 연필이나 펜을 쥐고 있으신 분들은

하나쯤 구매해도 괜찮을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