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리뷰

다이소 양면 풋파일 / 다이소 각질 제거기 써봤어요

*・☪·̩͙⏤͟͟͞͞★✽ 2020. 4. 12. 01:11

겨우내 발 관리를 안 했더니 발에 각질이 쌓여간다는 걸 

느꼈어요 ㅎㅎ

이상하게 저는 오른발잡이 인데 왼발만 각질이 쌓이더라구요

오른발은 보들보들한데 왼발만 까칠합니다

 

그래서 다이소에 간 김에 양면 풋파일을 사봤습니다

일명 다이소 각질 제거기입니다 

 

 

 

 

 

 

양면 풋파일 인데요 서로 재질이 다른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쪽에는 거친 샌드 재질이고

뒷면은 부드러운 샌드 재질입니다

양면으로 각질 케어가 가능합니다 

 

 

 

 

 

제품 뒷면에 보면 구명이 뚫려있어서

재질을 만져볼 수 있어요 ㅎㅎ

근데 소프트한 면쪽만 뚫려있어서 한쪽만 확인 가능하답니다

 

각질 정도에 따라 강도를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앞쪽은 러프 샌드라고 해서 거칠게 올라온 얇은 발각질

뒤쪽은 소프트 샌드라고 해서 까슬까슬 올라온 거슬리는 각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마른 발에 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마른 발상태에서 샌드파일을 이용해 발바닥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향해 부드럽게

밀어준 뒤 미지근한 물에 발을 세정하고 보습 크림으로 마무리해줍니다

거친 앞면 샌드파일로 각질을 밀어준 뒤, 부드러운 후면 샌드파일로 긁어낸

각질을 정리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필요 이상의 강력한 힘으로 같은 부위를

문지르지 말라고 합니다 ㅋㅋ 피가 날 수 있겠죠?ㅋㅋ

 

품번은 17203이고 품명은 양면발밀이 입니다!

 

 

 

 

 

포장을 벗겨내니 마치 구둣주걱처럼 생겼네요 ㅎㅎ

잡는 면적이 넓어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앞면은 생각보다 꽤 거친 편입니다

마른 상태에서 각질에 살짝 문질러봤는데

아픈 정도는 아닌데 각질이 우수수 잘 떨어집니다 ㅎㅎ

 

 

 

 

 

뒷면은 앞면에 비해 엄청나게 부드러운 정도는 아니고

앞면에 비해 약 30% 정도 부드러운 느낌?ㅎㅎ

뒷면도 꽤나 거친 편입니다 

 

 

 

 

 

 

 

구둣주걱처럼 각도가 구부러져 있어서 잡고 사용할 때

편하더라고요 다이소 각질 제거기 이 정도면 쓸만한 것 같아요 ㅎㅎ

 

 

 

 

샤워하고 난 뒤에 발이 촉촉할 때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일단 각질 제가 정말 잘됩니다 ㅎㅎ

좀 더럽지만 각질 제거가 잘된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래야 진정한 리뷰잖아요 ㅋㅋㅋ

 

다이소 양면 풋파일 괜찮으니 한번 써보세요!